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족방 - 유료/무료 차이 및 가족방 소개

안녕하세요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무조건 알아본다는 스포츠 가족방 및 분석방

저도 많이 찾아다니고 당해도보고 괜찮다고 느끼면 인사만 받아주고 무시해 버리는 

그런 방들이 어마무시하게 많습니다. 

 

보통 가족방을 들어가서보면 인사만 받아주고 무슨 말을 하면 무시해버리는 방이 있고

들어갔지만 금전적인 요구를 하는 방도 있으며 따로 정보를 받고 싶으면 금전적인 요구를 합니다.

 

1:1로 정보를 받으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 솔직히 말해서 왜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실력이 어마무시하니깐 1:1 하겠지 하고 저도 해봤지만 현재 제가 들어가 있는 가족방이랑

정보가 비슷하거나 거의 똑같다는 걸 보고 아! 결국 비슷하거나 똑같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결론은 돈을 주면서 정보를 받을빠에 그냥 모으거나 다른 가족방을 찾아 떠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스포츠는 변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매번 다 맞출 수가 없습니다. 근데 돈을 주고받았는데 나락으로 가버렸다?

어질어질 해집니다..

 

무료가족방은 실력이 좋아야 유지가 가능합니다. 실력이 없으면 한 순간 사라져 버리는 그런 방이죠

다양한 소식 및 정보를 주는것도 맞지만 그게 다 안 맞는다? 그럼 언제 사라져도 모를 만큼 실력이 좋아야 한다는 점!

 

제가 현재 있는 가족방은 제가 찾아다니다가 블로그를 보고 이렇게 알짜베기라고? 하는 생각이 들어서 현재 들어갔는데요. 정말 제가 찾아다녔던 곳 중에서 제일 괜찮아서 이렇게 글을 작성해 봅니다.

 

 

클릭 시 블로그로 이동 합니다.